근황사전
고준희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버닝썬 논란 최근 근황 본문
배우 고준희가 드라마 '전세역전'에서 '희선'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따라 고준희에 대한 프로필 정보와 다양한 사실들을 살펴보고자 한다.
프로필
고준희, 본명 김은주로 알려져 있으며, 1985년 8월 31일에 서울에서 태어났다. 키는 173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A형이다.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알려져 있으며,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소속사는 '이뉴어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전
데뷔 전의 고준희는 한가람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인 2001년, 교복을 맞추러 간 중에 SK그룹의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김은주로 활동하였으나, 2006년 MBC 미니시리즈 '여우야 뭐 하니'에서 고현정의 동생 역을 맡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고준희'라는 예명을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주요 작품
지난 몇 년간 고준희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으나 인지도는 크게 높아지지 못했다. 그러나 2012년 SBS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와 '야왕'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흥행에 성공하였다. 이후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정진운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여 대중들의 인기를 얻었다. 고준희는 아버지가 파일럿이었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많은 나라를 가족 여행으로 다녀왔다고 전해진다. 그녀는 작은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발 크기가 큰 편이라는 특징도 있다. 그녀는 발 사이즈가 265mm로 공개되기도 했는데, 이를 콤플렉스로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다.
논란
고준희와 관련하여 최근에는 버닝썬 사건과 연관된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 2019년 버닝썬 클럽 사건은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킨 사건으로 알려져 있다. 이 사건은 클럽 버닝썬에서 지난 몇 년간 불법 주류 판매와 성매매 등 다양한 불법 활동이 이루어진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동영상에서는 고준희가 버닝썬 클럽에서 음주하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주장되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사회적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그녀의 측은 해당 동영상이 편집되어 왜곡된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며, 사실과 다른 주장을 내놓고 있다. 고준희와 관련된 버닝썬 논란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와 입증이 이뤄질 예정이다. 그녀의 팬들과 관심있는 이들은 이 논란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목하고 있다.
광고
최근에는 휴젤의 필러브랜드 더채움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과거 미에로화이바, 매일유업의 썬업 등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토대로 주목받는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